메뉴 본문 하단

이용안내

고객센터 : 고객문의 : 010-6743-0866

  • HOME
  • >
  • 이용안내
  • >
  • 이용안내

이용시간

영업시간 당사의 영업시간은 05:00부터 19:00까지입니다.
상담시간 고객센터 상담가능 시간은 04:30부터 22:00까지입니다.
입출차시간 입출차 가능시간은 04:30부터 24:00까지이며, 당사 영업시간 외 입출차시 각각 야간할증료 15,000원이 추가 발생합니다.
야간입출차 야간 입출차는 당사와 협력관계인 야간 전문회사에서 담당하며 이용시간 , 상황에 따라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.
※ 24:00~04:00시 사이의 입출고는 비대면으로만 진행됩니다.

차량맡기실경우

예약 온라인 예약을 통해 차량번호, 차종, 여행지, 입출국일시, 항공편 정보 등을 기입해주세요.
※입출차시 연락이 안될 경우 이용하시는 일정의 변경여부를 체크하고자 하오니 꼭 누락없이 기입 부탁드립니다.
30분전 전화 이용예약 후 차량 맡기기 30분전(1터미널 기준)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.
( ☎ : 010-6743-0866 ) 2터미널은 차량 맡기기 1시간전 전화주셔야 하며 05:30부터 맡기실 수 있습니다.
차량접수 사전에 안내드린 미팅장소 등에서 차량을 접수해드립니다.
차량사진 차량을 인도시 반드시 차량외관 동영상 혹은 사진촬영 등을 통해 맡길 당시 차량사진을 확보해주세요.
※ 당사가 촬영하는 사진은 발렛보험 등록을 위해 보험사로 전송되며, 당사에 보관되지 않습니다.
귀중품확인 차량 안에 유실물 또는 귀중품 등을 두고 내리시지 않도록 주의부탁드립니다.
※ 유실물 전달시 수수료(10,000원)가 발생하며 30분이상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야간할증 당사 영업시간 외(05시 이전, 19시 이후)에 입차시 야간할증이 발생하며, 상황에 따라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접수해드립니다.

차량찾으실경우

도착 공항 입국장 도착하여 입국수속 후 짐을 찾기 전 먼저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.( ☎ : 010-6743-0866 ) 짐을 찾은 후 한번 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출차 담당기사가 배정됩니다.
차량인도 전화로 안내드린 장소에서 차량을 인도해 드립니다
기타업무 차량 찾기 전 식사, 미팅 등 기타 업무가 있으시면 미리 고객센터에 말씀 부탁드립니다.
이용금액 이용금액 결제는 차량 찾으실 때 현장에서 차량 인도받으면서 해주시면 됩니다.
야간할증 당사 영업시간 외(05시 이전, 19시 이후)에 출차시 야간할증료가 발생하며, 상황에 따라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차량을 인도해드립니다.
※ 24시 ~ 04시 사이의 입출고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이에 따라 발생하는 공항 주차장 요금은 당사가 부담해드립니다.
2터미널 2터미널의 경우 야간 전문회사 미운영으로 19시 이후 출차는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.
※ 비대면으로 진행됨에 따라 발생하는 공항 주차장 요금은 당사가 부담해드립니다.

유의사항

에약시 발송되는 예약내역이 맞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, 이용 일정이 변경될 경우 반드시 사전에 당사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※ 예약일정 외 돌발 입출고 시 시간이 오래 소요되거나 어려울 수 있으며 고객 과실로 인한 추가 비용 발생은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.

차량보관은 공항에서 왕복 30km내외 거리의 당사 주차장(실내/실외)으로 입고됩니다.
당사는 공항 1터미널 앞쪽에 사전미팅장소(계류장)을 운영하고 있으며, 원활한 차량 입출차를 위해 계류장에 이동하여 일정시간 대기합니다.

성수기(여름휴가철, 명절연휴, 겨울방학시즌 등) 및 실내주차장이 갑자기 만차 시 차량이 일정기간 실외주차장에 계류하거나 주차될 수 있습니다.

주차사진 전송 서비스는 입출고량이 과다할 경우, 전송시간이 늦어지거나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당사 과실로 인한 사고 등 차량의 수리가 필요할 시 당사가 지정한 공업사(1급공업사)에서 수리를 진행 할수 있습니다.
온라인 예약시 동의사항이며 고객에게 전송되는 알림톡에 명기되는 내용이므로 이용자는 위 전제사항에 동의한것으로 간주합니다.
이후 문제제기는 효력이 없습니다.